[모집] <추락 5분전>에서 부스와 셀러, 공연팀을 모집합니다!


매년 강북구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<강북청소년문화축제 추락>이 올 해는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 만드는 <강북마을문화축제 추락>으로 성장과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지난 8월, 지역 청소년, 청년, 주민들이 모두 모여 올 해 추락에 대한 기대와 상상을 나누었고 2017년 10월 28일에 개최될 <강북마을문화축제 추락>의 주제를 '월담'으로 결정하였습니다.

* 월담 : 서로의 담과 경계를 넘어, 달이 뜰 때까지 이어지는 우리들의 이야기

이에 이번 '추락을 준비하는 골목 축제'는 서로의 경계를 넘는, 이야기가 있는 자리로 준비해보고자 합니다.

<추락 5분전>에서는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팔고, 준비된 무대에서의 공연만 진행하는 축제가 아닌 셀러들의 물건에 담긴 사연을 구매자들과 공유하고 공연팀이 관객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도록 '5분의 이야기'를 나누어 주실 수 있는 참여자를 모집합니다.

1) 부스 및 셀러 참여 (9월 16일 토요일 15:00-18:00 / 국립4.19민주묘지 앞 광장) - 단순히 단체나 기관 홍보물을 나누어 주는 방식이 아닌, 활동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 주실 수 있는 부스를 우선 선정합니다. - 셀러의 경우 직접 만드신 제품, 사용하시던 물건 등 사연과 이야기를 나누어 주실 수 있는 분들을 우선 선정합니다. - 모든 부스와 셀러는 15:00부터 18:00까지 참여하셔야 하며, 중간에 20분 정도의 휴식시간을 각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- 전기와 화기, 수도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, 행사 종료시 쓰레기는 각자 가져가셔야 합니다. -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1-2일 이내에 동네형들의 담당자가 전화로 몇가지 사항을 확인 후 최종 참여를 확정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) 공연 참여 (9월 16일 토요일 15:00-18:00 중 각 15분 내외 / 국립4.19민주묘지 앞 광장) - 이번 축제에는 무대 설치를 하지 않으며, 앰프와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. - 광장 곳곳에서 관객들과 소규모로 둘러 앉아 버스킹 형태로 진행해주실 수 있는 공연을 우선 선정합니다. -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1-2일 이내에 동네형들 담당자가 전화로 몇가지 사항을 확인 후 최종 참여를 확정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관련 문의는 문화예술커뮤니티 동네형들 070-8249-6350 / dongnebrothers@gmail.com 으로 주시기 바랍니다.

참가 신청 : https://goo.gl/forms/Bxb94wBEAYg5IGqO2 (클릭)


Press & Interview
Recent Posts
Archive